뉴스레터

HOME > 뉴스레터 > 뉴스레터

|

보기
33호/ 만원으로 요트 타봤니? 안 타봤으면 말을 말어~ 2016.08.25



제4회 대한민국 국제해양레저위크


[ Vol.33 ]











행사가 시작하기도 전부터 참가자들의 신청이 쇄도하여, 일찍부터 만석이 되었던 <7월 문화가 있는 날-요트체험>이 많은 체험자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무사히 마무리 되었습니다!!! 무더운 삼복(三伏) 더위 가운데 중복(中伏)이었던 7월의 마지막 주 수요일 27일, 단돈 만원으로 모두에게 시원한 여름 바다의 추억을 선사한 <7월 문화가 있는 날-요트체험> 현장을 지금부터 소개 합니다~





마이다스 720 / 루나요트




이번 요트체험 행사는 이미 다수의 TV 프로그램에도 소개되었던 해운대 The bay 101을 비롯하여 용호동 삼주 다이아몬드베이, 수영만 요트경기장 각각 3곳으로 나뉘어 진행되었는데요. 부산을 대표하는 마이다스, Matrix760과 같은 대형요트부터 썬마린, 루나, 요트탈래와 같은 소형 요트 등 12개 업체가 7월 문화가 있는 날 요트체험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체험 당일 각 요트들은 승객을 맞이할 채비에 분주했는데요. 날이 저물어 광안대교와 해안가 주변 건물에 조명이 들어오자, 요트를 즐기러온 참가자들이 삼삼오오 모여들기 시작했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할 것 없이 다양한 사람들로 이뤄진 참가자들은 출항 전부터 무척이나 들뜬 모습을 보였는데요. 부산에 살며 이미 바다가 익숙한 이들이지만, 요트체험은 또 다른 색다름으로 다가오는지 한 주부는 “기대 이상으로 설레고 떨린다.”고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본격적으로 요트에 탑승한 참가자들은 자유롭게 테이블에 앉아 이야기를 나누기도 하고, 요트 외부로 나가 사진을 찍기도 했는데요.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바라보는 부산의 야경과 바로 눈앞에서 보는 광안대교의 모습은 참가자 모두를 설레게 만들었습니다.



 




어른과 아이 누구나에게 잊지 못할 추억의 야간 요트체험 ! 지금부터 굿 뉴스를 전해드리고자 하는데요~! 그것은 바로바로 이번 요트체험이 끝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미 지난 7월 28일, <8월 문화가 있는 날-요트체험>사전신청이 오픈 된지 15분 만에 전 좌석 90%이상 매진이라는 결과를 낳았는데요. KIMA WEEK에서 준비한 요트체험의 반응이 얼마나 HOT 한지 아시겠죠?



하지만 슬퍼하지 마세요~ 우리에겐 9월 요트체험이 남아있으니까요! <9월 문화가 있는 날-요트체험>은 9월 1일 오후 2시 오픈 예정이라고 하니 미리 준비해 신청해야겠죠? 

신청방법은 휴대폰에서 ‘KIMA PASS’ 앱을 다운로드 후 KIMA WEEK 2016 <9월 문화가 있는날-요트체험>을 클릭해 신청하시면 되고, 1인당 최대 4인까지 신청가능하다고 하니 지금 당장 ‘KIMA PASS’ 앱을 검색하세요~ 

열대야 극복을 위해 키마위크가 야심차게 준비한 한여름 밤의 요트 페스티벌!!! 단돈 만 원으로 모두가 행복해지는 방법 <7월 문화가 있는 날-요트체험> 현장 후기였습니다. 앞으로의 요트체험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KIMA WEEK 2016 문화가 있는 날 –만원의 행복 요트체험>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IMA PASS앱을 통해 확인바랍니다.




해양레저분야의 다양한 채용정보제공 및 기업홍보확대를 위해 <해양레저 체용정보관 및 기업홍보관>을 운영하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문의전화 : 051-711-0054)



해양레저문화와 산업의 발전 및 확대를 통해 산업 발전에 기여도가 높은 인물을 선정 및 시상하고자 <KIMA Awards-해양레저산업 대상>을 공모하오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문의전화 : 051-711-0048)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IOS 앱스토어에서 <KIMA PASS 앱> 다운로드 시, ‘키자니아 10% 할인쿠폰’ 발급이 가능합니다.



KIMA PASS 앱 또는 KIMA WEEK 홈페이지 (www.kimaweek.org)에서 키자니아-보트조종스쿨 교육 인증서를 인증하시면 <만원의 행복 요트체험> 사전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KIMA e Plus vol.33

발행 2016.08.04




  • 발 행 처 | 대한민국 국제해양레저위크 조직위원회

  • 발 행 인 | 문철호






  •   구독신청



  • ADD. 부산광역시 수영구 감포로8번길 69

  • TEL. 051-760-1130

  • WEB. www.kimaweek.org







KIMA
News Letter 신청